[사진 = 마루기획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박지훈이 컴백에 앞서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박지훈은 1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1번 트랙 ‘On The Rise(온 더 라이즈)’를 시작으로, ‘Wing(윙)’, ‘주파수’, ‘Driving(드라이빙)’, ‘Paradise(파라다이스)’, ‘Let’s Love(렛츠 러브)’까지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2번 트랙 ‘Wing’으로, 박지훈의 솔로 데뷔곡 ‘L.O.V.E’,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360’을 함께 작업했던 텐조(Tenzo), 룩원(LOOGONE), 키비(KEBEE) 등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특히 트랙리스트 양옆으로 박지훈의 블랑(Blanc), 누아르(Noir)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각각 배치됐다.

박지훈의 얼굴에 밝은 빛이 비치는 블랑 버전과는 반대로 누아르 버전은 흑백으로 이뤄져 서로 대비되는 색감이 눈에 띈다. 한층 더 많은 이야기를 담은 듯한 박지훈의 깊은 눈빛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The W’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미니 2집 ‘360’ 이후 박지훈이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표현한 음반이다.

박지훈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키워드

#박지훈 #The W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