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자료 제공 – 포멜카멜레]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트라이본즈에서 전개하는 프렌치시크 감성의 슈즈&백 브랜드 ‘포멜카멜레(FORMEL CAMELE)’에서전속 모델 배우 차정원과 함께한 2020 Summer 룩북을 공개했다.

새로운 룩북 속 차정원은 턱선까지 오는 단발머리에 여신 미모로 내추럴하면서도 도시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그녀는 여름 분위기 가득한 포멜카멜레의 슈즈와 백으로 워너비 패션 아이콘 다운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차정원은 베이직한 서머 룩에 넓은 스트랩이 포인트인 ‘캐주얼 샌들’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슬림한 발모양을 연출해주는 엑스자 형태의 스트랩, 빈티지한 컬러감,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해진 캐주얼 샌들은 다양한 룩과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차정원 [자료 제공 – 포멜카멜레]

청량한 데님 룩에 바니 시리즈 ‘캔버스 토트백’을 매치한 룩북에서는 캐주얼한 무드가 돋보인다. 수납력이 뛰어난 캔버스 백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2way 연출이 가능하고, 로고 참 장식과 포인트 와펜 장식이 더해져 보다 산뜻한 여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포멜카멜레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진주 장식 샌들, 트윗 백으로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서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차정원 [자료 제공 – 포멜카멜레]

한편 여름 룩북 공개와 함께 포멜카멜레 "Summer CHACHA" 기획전도 진행된다. 파스텔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오는 6월 1일까지 여름 신상 샌들 10% 할인 혜택과 함께 전 상품 최대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선착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기획전 내용은 파스텔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