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이태원 클라쓰’OST ‘그때 그 아인’ 방송 최초 라이브 무대 공개!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내일(16일) 방송되는 토요일 밤의 힐링 음악 예능 MBC ‘오! 나의 파트, 너’에는 음색 깡패 하동균과 마성 보이스 김필이 출연한다.

호소력 짙은 대체 불가 음색의 뮤지션 하동균은 ‘오! 나의 파트, 너’에서 하모니를 이룰 파트너를 찾기 위한 추리를 펼친다. 하동균은 파트너들의 수준급 무대에 넋을 놓고 감상하는 것은 물론, 넘치는 흥을 감추지 못하고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추는 모습까지 보이며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댄스 실력을 뽐낼 예정.

이에 더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6’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혜성처럼 등장해 섹시한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음색 남신’ 김필은 ‘오! 나의 파트, 너’를 통해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인 ‘그때 그 아인’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김필은 원하는 파트너를 찾기 위해 필기까지 하는 등, 적극적으로 추리에 임하며 다양한 리액션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하동균과 김필은 경쟁 상대로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절친한 ‘부자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동균은 “김필을 아들이라고 부른다”며 친분을 과시했고, 김필도 하동균의 무대를 보고 “우리 형님은 찐이다”라며 존경과 애정을 드러냈다고.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국보급 보컬리스트들의 귀 호강 힐링 무대의 결과는 내일(16일) 밤 9시 5분 ‘오! 나의 파트, 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