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내일(15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손담비가 어머니와 함께 생애 첫 김치 담그기 도전에 나선다.

재료 구입에 나선 손담비는 시장 한복판에서 ‘손스타’로 등극한다. 온 시장을 누비며 딸 자랑에 나선 어머니로 인해 싸인 행렬이 이어진 것. 이를 지켜보는 어머니는 흐뭇함을 감추지 못하는 표정을 지으며 딸 바보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이어 본격적으로 어머니 표 ‘김치 클래스’가 펼쳐진다. 손담비는 한가득 쌓인 재료와 사투를 벌인다고. 느릿느릿한 손놀림으로 보는 이들까지 애타게 만드는가 하면, 끝없이 펼쳐지는 ‘썰기 지옥’과 ‘섞기 지옥’에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음식 솜씨에 대한 칭찬이 자자했던 어머니는 그 명성과는 사뭇 다른 허당미를 발산한다. 음식 재료를 계속해서 빼먹는가 하면, 끓어 넘치는 냄비에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고.

“망작인가요~”라는 손담비의 걱정까지 자아내는 요리 실력은 예상치 못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모녀의 좌충우돌 케미스트리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하루를 보냈다고 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한편 손담비는 기승전 ‘결혼’으로 끝없이 이어지는 잔소리에 넋이 나가 ‘멍담비’로 돌변한다. 티격태격 현실 모녀의 모습은 전국에 있는 어머니와 딸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순탄치 않은 과정 속에서 과연 손담비는 김치를 무사히 완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볼수록 빠져드는 손담비 모녀의 유쾌한 하루는 내일(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