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고원희가 천재 디자이너 유벨라 역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밤 시청자들의 60분을 단숨에 순삭시키고 있는 채널A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에서 천재 디자이너 유벨라 역으로 분한 고원희의 활약이 눈부시다. 이에 엉뚱하면서도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휘하는 매력캐 유벨라의 여러 면면을 살펴봤다.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걸크러시 매력 발산'

고원희는 극 중 시크한 천재 디자이너 유벨라 역으로 초반부터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뿜어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매 순간 똑 부러지는 유벨라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고원희는 임철용(안내상 분)의 협박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당돌한 모습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동거로맨스 속 '티격태격 케미'

차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고 문승모(에릭 분)와 동거하게 된 유벨라는 틈만 나면 버럭버럭하는 문승모에게 지지 않는 모습으로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어린아이와 같은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러한 180도 달라진 캐릭터를 위해 고원희는 다양한 표정은 물론 말투까지 변화를 주며 기억을 잃은 유벨라를 사랑스럽게 표현해냈다.

#섬세한 내면 묘사로 긴 여운 선사

기억이 돌아온 후 유벨라는 빼앗긴 브랜드를 되찾기 위해 복수에 나섰지만 임철용이 서하마을 안전에 위협을 가하자 과감히 브랜드를 포기하며 희생을 감내했다. 과거 칼같은 성격이었던 유벨라가 사람들을 위해 마을을 지키려는 이 장면은 그녀의 변화된 내면을 보여주며 긴 여운을 선사했다. 유벨라의 인간미가 엿보인 이 씬은 캐릭터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한 고원희의 연기력이 돋보이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고원희는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 눈빛 연기로 밝고 유쾌한 매력은 물론 카리스마까지 갖춘 유벨라를 완성해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이번 주 마지막 회를 앞두면서 채널A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를 향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이다' 반격으로 통쾌함을 선사할 고원희의 활약상은 오는 금요일(15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