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나띠(NATTY)의 데뷔 싱글 뮤직비디오가 507만 뷰를 경신했다.

지난 7일 공개된 나띠의 데뷔 싱글 ‘나인틴(NINETEEN)’ 뮤직비디오가 11일 기준 나띠 공식 채널과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조회수를 합산해 507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나띠가 데뷔 5일 만에 경신한 기록으로, 이미 뮤직비디오 공개 12시간 만에 약 100만 뷰를 돌파하며 심상치 않은 반응을 예고한 바 있다.

나띠의 데뷔 싱글 ‘나인틴’은 꿈과 극복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수많은 위기와 좌절을 딛고 화려하게 꿈을 이뤄가고 있는 나띠가 과거의 자신을 찾아가 위로와 희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글로벌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계속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뮤직비디오 역시 꿈을 향해 걸어가는 나띠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다채로운 착장을 완벽 소화하며 화수분 매력을 보여준 나띠는 수려한 독무와 파워풀한 군무, 시선을 사로잡는 빈티지한 서울의 풍광, 독특한 CG를 더한 영상미로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한편 괄목할 만한 성적과 함께 성공적으로 데뷔 첫 주를 맞이한 나띠는 신곡 ‘나인틴’으로 각종 음악 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