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뮤직웍스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보컬듀오 길구봉구가 반려견과 함께한 신곡 ‘은하수’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길구봉구는 소속사 더뮤직웍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은하수’(Milky Way) 힐링 Live_wth 반려견 덕이, 통통이, 부추 ver’ 영상을 공개해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길구봉구와 함께 길구의 반려견인 덕이, 통통이, 부추가 함께 등장한다. 두 사람은 강아지들이 옆에서 뛰노는 도중에도 명품 라이브를 선보이며 전율을 자아내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했다.

특히 ‘은하수’의 잔잔한 멜로디와 길구봉구의 아름다운 보이스, 여기에 강아지들의 귀여움 폭발하는 리액션까지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안겼다.

소속사 측은 “길구가 반려견 카페를 운영할 정도로 동물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 최근 ‘은하수’ 발매 후 여러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던 중 반려견과 함께 하는 영상을 찍어보는 게 어떻겠냐는 길구의 아이디어로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촬영 내내 강아지들의 귀여운 애교에 길구봉구도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길구봉구는 지난 5일 새 싱글 ‘은하수’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또 한번 믿고 듣는 ‘음원강자’임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