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홍지민ㆍ박완 등 다수 출연, 5. 11일부터 온라인예매 실시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속초시는 5월 23일 토요일 오후 3시와 저녁 7시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속초문화예술회관 개관 30주년 및 속초시민의 날 기념 특별기획 2020 자랑스런 속초시민과 함께 하는 『찬란한 콘서트 두 번째 이야기』를 개최한다.

속초시가 주최하고 라움쿤스트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작년 1회 공연으로 인해 많은 시민들이 보지 못해 아쉬어 하였던 최고의 뮤지컬 홍지민ㆍ박완과 유명 국악인, 성악가 그리고 공연팀을 시민의 날을 맞이하여 다시 한번 불러 찬란하게 태양이 떠오르는 전국 최고의 관광도시 속초에서 환상적인 무대를 선물한다.

특히, 금년 전국을 강타한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지만 묵묵히 최선을 다해 청정지역으로 지키는 자랑스런 속초시민들을 위해 작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레퍼토리와 신선한 무대를 꾸며 시민들의 기운을 북돋우고 힐링을 선사할 계획이다.

전재호 문화체육과장은 “속초문화예술회관 개관 30주년과 더불어 속초시민의 날을 기념하여 즐겁고 재미난 공연을 특별히 기획한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생활방역 및 정부지침에 따라 객석 거리두기 등 방역을 철저히 지켜 공연을 진행하는 만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금번 공연부터는 온라인예매시스템과 유료화를 도입한 만큼, 사무실을 방문하지 않고도 5월 11일 오전 9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 2매 예매 가능하다. 관람료는 2만원으로 지역주민과 우대자는 50% 할인해 주며, 할인대상자는 공연당일 증빙서류를 반드시 지참하셔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