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이 매일을 축제처럼 만들어줄 판타스틱한 5월 라인업을 공개했다. 

특히 5월 라인업에는 힙합 셀럽들의 도전기가 담긴 새로운 힙합 예능 ‘영리한 문제아들’이 출격을 앞둬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월 7일(목) 최초 공개되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의 새로운 힙합 예능 ‘영리한 문제아들’(제작 딩고 스튜디오)이 강렬한 출격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영리한 문제아들’은 힙합에 재미를 가미한 힙합 예능으로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퍼비-언에듀케이티드 키드-트웰브-유시온 등 개성 넘치는 힙합 아티스트들이 등장해 독특한 도전을 펼친다. 

특히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를 힙합 레이블 영앤리치 레코즈만의 스타일을 접목 시켜 힙합 하면 떠오르는 고정관념을 깨부수는 유쾌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리한 문제아들’ 첫 방송은 오늘(7일) 저녁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에서 동시 공개되며, 이어 저녁 6시 30분 2회가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된다. 이후 3회부터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타 플랫폼 보다 한 회차 먼저 선 공개된다.

또한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제작 tvN D)가 5월에도 소녀들의 러블리 워맨스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녀의 세계’는 친구가 ‘내 세계’의 전부인 열일곱 소녀들의 성장을 담은 사랑스러운 이야기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소녀의 세계’는 평범한 고등학생 오나리(아린 분)가 너무나도 예쁜 친구들 임유나(황보름별 분), 임선지(김도아 분), 서미래(한채경 분)를 만나 펼치는 스펙타클한 고교생활을 담아내며 공감과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10대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우정 스토리는 물론 훈훈한 남사친의 존재, 최애돌과의 절친 관계 등 누구나 한번쯤 꿈꿨을 법한 로망을 담아내며 소녀팬들에게 대리 만족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 소녀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소녀의 세계’는 매주 수, 금 저녁 7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타 플랫폼 대비 한 회차 선 공개 되며, 브이라이브보다 한 회차 먼저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서 유료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제작 와이낫미디어 이하 ‘일찍2’)가 10대들의 심장을 완벽 저격하며 ‘일찍앓이’를 이어간다. ‘일찍2’는 열아홉, 고등학교 3학년이 된 김연두(이은재 분)의 잠잠했던 일상에 새 친구들이 등장하면서 사랑과 우정에 대한 오해와 갈등이 깊어지는 이야기. 

‘일찍2’는 알콩달콩 로맨스를 펼치던 김연두와 지현호(강율 분)의 짠내 가득한 이별과 동시에 최승현(이정준 분)의 본격적인 선전포고로 숨 막히는 삼각관계에 돌입, 일진들의 관계 변화 등 매회 롤러코스터 같은 스토리로 10대 팬들의 긴장감을 한층 높였다. 

무엇보다 '일찍2'는 방송 첫 회 만에 67만뷰, 6회 만에 500만뷰를 초고속 돌파하는 저력을 선보이며 네이버 브이라이브 기준 11회 공개 후 천만뷰 돌파를 목전에 앞둬 시선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현재 '먼저 보기' 총 판매 건수는 2만건을 넘어섰으며, 최근 회 차의 '먼저 보기' 단일 클립 판매 건수가 5천건을 돌파하면서 신기록 행진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연일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매주 화, 목 저녁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타 플랫폼 대비 한 회차 선 공개 된다. 또한 브이라이브보다 한 회차 ‘먼저 보기’를 통해서 유료 판매하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은 매달 팬들을 위한 스페셜하고 다양한 웹 콘텐츠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5월 라인업은 매일을 더욱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핫 한 콘텐츠들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