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서귀포KAL호텔은 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캠핑 바비큐’를 새롭게 단장하여 선보인다.

서귀포KAL호텔의 프리미엄 캠핑존에서는 드넓은 잔디광장과 열대 야자수 나무 사이로 문섬과 섭섬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맛있는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바비큐 메뉴로는 안심 꼬치구이, LA갈비, 흑돼지 오겹살, 새우, 전복 등 신선한 육류 및 해산물을 기본으로 추억의 도시락, 감자, 고구마, 어묵탕, 사발면, 쌈야채 등이 제공되는 2종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닭꼬치, 모듬소시지, LA갈비 등으로 구성된 키즈세트도 마련돼 있다.

파니니와 샐러드 또는 반합 오징어먹물라면 등으로 구성된 런치세트는 캠핑존에서 가벼운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다.

서귀포KAL호텔 캠핑 바비큐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운영시간(런치: 오후 12시~2시 / 디너: 오후 6시~11시) 두 시간 전까지 예약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호텔 투숙객이거나 KAL호텔 멤버십인 스카이클럽 회원인 경우 메뉴 가격에서 주중 10%, 주말 5%를 할인 받을 수 있고,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이라면 마일리지를 사용해 이용할 수도 있다.

일상에서 벗어나 캠핑을 떠나고 싶지만 캠핑용품을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고민이라면 서귀포KAL호텔 캠핑존에서 간편하고, 고급스러운 야외 바비큐 파티로 낭만과 힐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