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J ENM,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OST 첫 주자로 나선다.  

1일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가 '소녀의 세계' OST 첫 가창자로 참여해 오는 2일 정오(낮 12시) '소녀의 세계(Oh my gosh)'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제목과 동명인 첫 번째 OST '소녀의 세계'는 레트로한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도입부와 대비돼 펼쳐지는 후렴구의 힘 있는 기타 연주와 신시사이저가 네이처의 상큼한 보이스와 조화를 이룬다.

특히 '엉망이야 믿어져?' '답답한 작은 세계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아' 등 10대 소녀들의 우정, 인간관계, 외모 고민, 진로 걱정을 담은 노랫말을 경쾌하게 전하며 공감을 살 예정이다.

네이처는 2018년 싱글 앨범 '기분 좋아'로 데뷔한 후 미니앨범 'I'm So Pretty(아임 쏘 프리티)',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등을 발매하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드라마 '봄이 오나 봄' OST에도 참여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있는 네이처는 이번 '소녀의 세계'를 통해 특유의 발랄하고 신선한 매력을 전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네이처의 '소녀의 세계' OST '소녀의 세계(Oh my gosh)'는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