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JTBC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관객 없이 진행하는 온라인 음악 페스티벌 ‘On your H.AN.D’를 개최한다.

‘On your H.AN.D’(온 유어 핸드)는 ‘손 안에서 즐기는 페스티벌’이라는 의미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공연을 즐기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H.AN.D'는 'HAVE A NICE DAY'의 줄임말이며, 코로나19로 취소된 오프라인 페스티벌의 원래 이름이기도 하다.

이번 공연은 주식회사 MPMG(엠피엠지)가 JTBC와 함께 공동주최한다. 엠피엠지는 매년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을 비롯한 6개 이상의 대형 페스티벌을 자체 제작함은 물론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겸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사다.

온라인 공연 ‘온 유어 핸드’는 황금연휴 첫날인 4월 30일 낮 12시 30분부터 10시간 동안 JTBC 유튜브 채널인 ‘JTBC Entertainment’ 및 ‘DJ티비씨’를 통해 동시 생중계 된다. 헤드라이너 10CM를 비롯해 소란, 그_냥, 윤딴딴, 스텔라장, 치즈, 이민혁, 마인드유, 훈스, 러비 총 10팀의 생생한 무대를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다수의 페스티벌에서 활약한 소란의 고영배가 MC를 맡는다.

JTBC는 코로나19로 인한 피로감을 잠시나마 덜어내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적합한 기획이란 판단 하에 이번 공연에 참여하게 됐다. 중앙그룹에서 진행하고 있는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우리가 돕겠습니다’의 일환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