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채널A '도시어부2'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더블 황금배지’의 주인공이 가려지는 민물낚시 대결이 펼쳐진다.

오는 30일(목)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 19회에서는 MC 이덕화, 이경규 그리고 반고정 박진철 프로가 지상렬, 이태곤, 이수근, 김준현과 함께 천안에서 메기 낚시에 도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번 낚시터는 ‘괴물 메기’가 출현하는 것으로 알려진 낚시 명소인 만큼, 도시어부들은 출조 전부터 부푼 희망을 품으며 대어 낚기를 기원했다고. ‘낚생역전 메기혈전’이라는 타이틀로 열린 이번 대결은 무엇보다 더블 황금배지가 걸려 있는 만큼 역대급 경쟁이 펼쳐졌다고 전해져 시선이 집중된다.

이날은 ‘괴물 메기’ 낚시에 앞서 김태우 프로에게 특별 레슨을 받는 시간이 마련됐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김프로는 “기존의 낚시법은 다 버리셔야 한다. 차원이 다르다”며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초대형 낚싯대를 소개했다고 한다.

처음 보는 거대 낚싯대의 등장에 깜짝 놀란 것도 잠시, 본격 낚시가 시작되자마자 곳곳에서 입질이 쏟아지며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명승부가 펼쳐졌다고. 이태곤은 “못한다는 게 이해가 안 가”라며 초집중하는 모습을 보였고, 막내 김준현은 “여긴 기본이 5짜”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해 기대가 쏠린다.

특히 이날은 ‘괴물 메기’를 낚기 위한 최첨단 장비가 등장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 특수 장비는 무엇이었을지, 도시어부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 치트키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괴물 메기’ 사냥을 위한 도시어부들의 치열한 명승부는 과연 어떻게 펼쳐졌을지, 행운의 더블 황금배지 주인공은 오는 30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