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 리더 JUN H.가 새 앨범 개인 콘셉트 포스터 첫 타자로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은호, 창규, 젠)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OUNDTRACKS FOR THE LOST & BROKEN(사운드트랙스 포 더 로스트 & 브로큰)’ JUN H.의 개인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JUN H.는 포스터에서 황금빛 셔츠 착장으로 섹시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발산, 여기에 한 손을 턱에 괸 채 고뇌에 찬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JUN H.의 눈을 가리며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더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번 JUN H.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할 예정이며, 이전과는 달라진 비주얼과 콘셉트로 새 앨범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Give You Up(기브 유 업)’을 비롯해 은호의 솔로곡인 ‘WATERFALL(워터폴)’까지 총 2트랙이 수록됐으며, 지난 앨범에 이어 room102가 다시 한번 프로듀싱을 맡아 데뷔 싱글 ‘Timeless(타임리스)’에 이어 사랑을 테마로 방황하고 상처받은 영혼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UNVS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OUNDTRACKS FOR THE LOST & BROKEN’은 오는 5월 15일 정오에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UNVS는 국내 엔터 업계 최초로 온라인 팬미팅 투어 ‘UNVS ONLINE GLOBAL FAN TOUR’를 진행, 지난 22일 마이뮤직테이스트 메이크 시스템을 통해 선정된 투어 국가를 공개했다. 이에 UNVS는 오는 5월 19일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5월 26일 영국 런던, 6월 2일 스페인 마드리드, 6월 9일 미국 LA, 시카고, 애틀란타, 6월 16일 러시아 모스코바 등 총 5개국을 테마로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