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소녀의 세계’(제작 tvN D) 오마이걸 아린의 러블리 3종 세트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혀 빼꼼부터 수줍 눈빛, 쌍 엄지까지 최애 아이돌을 영접한 후 덕후미를 뿜어내는 아린의 귀여운 자태가 팬심을 사르르 녹게 만들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소녀의 세계’는 친구가 '내 세계'의 전부인 열일곱 소녀들의 성장을 담은 사랑스러운 이야기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오늘(24일) V오리지널을 통해 선 공개되는 ‘소녀의 세계’ 2회에서는 ‘반 친구 급식 친구 다를 때’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자신의 최애 아이돌을 영접하고 두 눈을 반짝이는 오마이걸 아린(오나리 역)의 스틸이 공개돼 관심이 높아진다.

지난 22일(수) 공개된 1회 에피소드에서는 평범한 학교 생활을 꿈꾸던 고교 1학년 여고생 아린의 스펙타클한 첫 등교가 그려져 이목이 집중됐다. 입학 첫날부터 화려한 비주얼로 학교 내 화제를 몰고 다니는 황보름별(임유나 역), 김도아(임선지 역), 한채경(서미래 역)과 엮이며 다이나믹한 고교 생활의 포문을 연 것. 무엇보다 1회 에필로그에서는 한채경이 아린에게 그의 최애 아이돌 권현빈(정우경 역)을 소개해주는 모습이 그려지며, 앞으로 펼쳐질 아린의 판타지한 일상에 관심이 쏠린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오마이걸 아린은 최애 아이돌 권현빈의 실물을 영접하고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귀엽게 혀를 빼꼼 내미는가 하면, 앙증맞은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반짝이는 눈빛을 쏟아내 보는 이들의 광대를 자동 승천케 한다. 이어 아린은 고개를 두 팔 사이에 쏙 집어 넣은 채 권현빈을 향해 쌍 엄지를 치켜세우는 덕후 본능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더해 하얀 피부와 발그레한 볼, 반달로 휘어지는 눈웃음까지 인간 복숭아를 연상케 하는 아린의 상큼한 과즙 미모가 팬심을 술렁이게 한다.

이는 오마이걸 아린이 권현빈을 소개받은 1회 에필로그 이후의 모습으로, 아린은 권현빈에게 팬심 가득한 주접 멘트까지 서슴지 않는 덕후 면모로 소녀 팬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아린의 풋풋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정점을 찍을 것으로 예상되는 바. 오늘(24일) 선공개될 ‘소녀의 세계’ 2회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소녀의 세계’는 매주 수, 금 저녁 7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매회 선 공개 된다. 또한 브이라이브 보다 한 회차 먼저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서 유료 판매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