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밴드 버스터즈(BURSTERS)가 스피커를 찢을 듯한 강렬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버스터즈(안준용, 노대건, 이계진, 조환희, 조태희)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Once and for All(원스 앤드 포 올)’ 타이틀곡 ‘Smell the Rot(스멜 더 랏)’ 원테이크 리릭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특유의 강렬하고 거침없는 연주와 함께 ‘Smell the Rot’ 라이브를 선보이고 있는 버스터즈의 모습이 담겼다.

화면 상단에는 가사를 삽입해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고, 버스터즈의 라이브를 별도의 컷 편집 없이 원테이크로 담아내 생동감을 극대화시켰다. 여기에 스피커를 찢을 듯한 파워풀한 사운드, 강렬하게 폭발하는 샤우팅 등은 보는 이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했다.

버스터즈의 정규 2집 타이틀곡 ‘Smell the Rot’은 인류의 발전 뒤에 따라붙는 어두운 그림자인 사회의 부패와 환경오염, 생태계 파괴 등 애써 어두운 면을 외면하고 있는 우리에게 이제는 깨어나 행동하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강렬하게 폭발하는 기타, 베이스, 드럼에 웅장하고 다크한 신스와 현악 사운드, 연주 사이를 뚫고 솟구치는 스크리밍 창법으로 하드코어 록 사운드의 절정을 보여주며 전 세계 록 팬들의 심장을 울리고 있다.

한편, 버스터즈는 전 세계 가장 권위 있는 매거진 중 하나인 영국 록 매거진 'Kerrang!’ 단독 기사에서 ‘K-Rock’의 선두주자로 소개되는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두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