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N '지구방위대'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지구방위대’가 뚝 떨어진 꽃 소비에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23일(어제) 밤 11시에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지구방위대’에서는 김구라, 김형준, 전진, 허경환과 일일 대원 하승진, 박휘순이 얼어붙은 꽃시장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플라워 버킷 챌린지’로 훈훈한 목요일을 선사했다.

먼저 김구라와 하승진 팀은 중년의 우정을 과시하는 릴레이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가 지목한 가수 태진아를 시작으로 배우 이계인, 고두심, 박순천까지 서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친분을 과시한 것. 특히 이계인은 사고로 힘든 시기 위로와 응원을 건네준 고두심에게 꽃다발을 전달, 안방극장에 감동을 가득 전했다.

허경환과 박휘순 팀은 평소 자신들이 존경하던 박명수를 릴레이 첫 번째 타자로 지목했지만, 만만치 않은 거성의 반항에 진땀을 뺐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룰을 잘 몰랐던 박명수가 돈을 내고 꽃다발을 전해야 한다는 것에 거부감을 보였기 때문. 그러나 이내 좋은 취지임을 설명 듣고 소상공인을 위해 애쓰는 홍석천에게 꽃을 선물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형준과 전진 팀은 다른 팀과 달리 고민도 없이 첫 번째 타자를 향해 가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일으켰다. 꽃다발의 주인공은 바로 디자이너 김나은. 김형준은 ‘슈가맨’부터 ‘지구방위대’ 창단식까지 태사자의 의상을 물심양면 지원해준 남다른 인연을 공개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처럼 ‘지구방위대’는 여러 사람의 따뜻한 마음을 릴레이로 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를 활성화 시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에 힘을 보탰다.

한편, 그동안 공익 실현으로 감동을 선사했던 MBN '지구방위대'는 어제(23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