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천 해마루 축구장에서 예매 없이 차량 100대 선착순 입장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양천구가 오는 24일(금)·25일(토) 오후 7시 30분 안양천 해마루 축구장 ‘자동차 여기극장’에서 뮤지컬 <웃는 남자>와 현대 무용 <스윙> 공연 영 상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정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을 5월 5일 까지로 연장하기로 밝힌 바 있다. 이에 구는 ‘자동차 여기극장’을 기획해 코로나19 로 지친 구민들의 심적 피로를 해소하기 위한 ‘마음 방역’에 나섰다.

상영작은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된 예술의 전당 스트리밍 프로젝트 에서 상영된 작품 중 엄선했다.

24일 상영하는 뮤지컬 <웃는 남자>는 빅 토르 위고의 작품을 뮤지컬 양식에 맞춰 완벽 구현해 최단기간 누적 관객 10만 명을 돌파한 바 있으며, 한국 뮤지컬 최초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두루 갖춘 작품이다.

또한 25일에는 안성수 예술감독의 현대 무용 신작 <스윙>이 상영되는데, 국립현대무용단의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춤선과 스웨덴 남성 6인조 밴드 ‘젠틀맨 앤 갱 스터즈’의 반주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흥겨운 리듬을 즐길 수 있다.

24(금)·25일(토) 이틀간 오후 7시 30분 안양천 해마루 축구장(양천구 안양천로 812(신정동))에서 예매 없이 차량 100대만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료는 무 료이며 축구장은 상영 한 시간 전부터 개방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