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기업용 SNS ‘소셜웨어 티그리스’가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오는 4월 15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5주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그리스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ocialware.T) 에서 진행 중인 ‘티그리스의 5살을 축하해’ 이벤트는 게시물을 공유한 후 해시태그 ‘#기업용SNS티그리스’와 함께5주년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총 56명을 추첨해 매드포갈릭 식사권과 못된고양이 상품권, 매일유업의 바리스타에스프레소라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5주년 축하 이벤트의 선물은 티그리스를 사용 중인 기존 고객사의 제품들로 구성하여 자사의 5주년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고객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소셜웨어 티그리스를 개발한 타이거컴퍼니는 최근 중소기업청장상을 비롯해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수여하는 ‘차세대 공공부문 클라우드 업무환경 구현’ 감사패를 받는 등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2013년 태국의 대표적인 생명보험회사 ‘타이생명 (Thai Life Insurance Public)’에 기업용 SNS로는 국내 최초로 티그리스를 수출한 바 있고, 현재까지 대검찰청, 문화체육관광부, 삼성전자, 한국야쿠르트, 동국제강 등 국내외 주요 공공 및 대기업에서 티그리스의 우수성과 사용성이 입증된 상태다.

소셜웨어 티그리스 게시판, 커뮤니티, 메신저, 이메일, 전자결재, 문서/지식관리 등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SNS 기반으로 단일화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 모든 디바이스에 완벽하게 호환되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워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타이거컴퍼니 김범진 대표는 “소셜웨어 티그리스가 5주년을 맞이해 보다 많은 기업들이 원활한 소통과 협업을 통해 즐겁게 일하며 고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