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런뮤직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폴킴이 새 앨범 타이틀곡 ‘우리 만남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폴킴은 지난 20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Part.2 ‘마음, 둘’ 타이틀곡 ‘우리 만남이’ 티저 비디오를 전격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약 30초 분량의 티저 비디오는 만나고 헤어지는 일상적인 모습을 감성적으로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 본편 또한 감각적인 연출로 담담하지만 솔직한 폴킴표 감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수 아이유, 그룹 엑소(EXO), 레드벨벳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연출한 VM PROJECT가 메가폰을 잡아 완성도를 높였다.

폴킴이 작사, 작곡한 ‘우리 만남이’는 폴킴만이 들려줄 수 있는 폴킴표 발라드곡으로, 어쿠스틱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 그리고 관악기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아이유 ‘Love Poem(러브 포엠)’, 크러쉬 ‘Alone(얼론)’ 등을 작업한 홍소진이 편곡에 참여했다.

앞서 ‘마음, 둘’의 수록곡 ‘카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다채로운 영상미와 폴킴의 감각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끈 데 이어 타이틀곡 ‘우리 만남이’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폴킴의 정규 2집 ‘마음, 둘’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키워드

#폴킴 #마음 #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