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오는 5월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샤이타운뮤직은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의 두 번째 싱글앨범 ‘SOUNDTRACKS FOR THE LOST & BROKEN(사운드트랙스 포 더 로스트 & 브로큰)’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5월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깊은 물 속에서 하늘을 향해 손을 뻗고 있는 멤버의 영화 속 장면 같은 모습으로 강렬함을 선사했다. 여기에 우주를 연상하게 하는 배경까지 더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지난 2월 데뷔 싱글 앨범 ‘Timeless(타임리스)’를 발매하며 ‘감성 퍼포먼스돌’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UNVS는 그룹 특유의 개성이 담긴 곡으로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2020 기대주’로 떠올랐다. 특히 타이틀곡 ‘Timeless’부터 후속곡 ‘Solar Eclipse(솔라 이클립스)(절대 모를거야)(feat.room102)’까지 연달아 활동하며 더없이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지난 2월부터 지난 10일까지 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을 통해 다양한 포맷을 통한 멤버들의 도전기를 다루며 가식 없는 100% ‘찐모습’을 보여주며 꾸밈 없는 친근한 모습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출구 없는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감성 퍼포먼스돌’에서 섹시까지 더한 업그레이드된 모습부터 친근감 넘치는 다양한 매력까지 발산한 UNVS가 새 앨범에선 또 어떤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컴백을 앞둔 UNVS는 국내 엔터 업계 최초로 온라인 팬미팅 투어 ‘UNVS ONLINE GLOBAL FAN TOUR’를 진행한다. 해당 투어는 마이뮤직테이스트 메이크 시스템을 통해 투어 국가를 결정하고 해당 국가를 테마로 팬미팅을 진행하는 형식으로, 팬미팅 도시 및 스케줄은 오는 22일 발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