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성훈이 개성만점 요리 실력을 발휘했다.

어제(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342회에서는 성훈이 ‘나혼산’ 첫 라이브 방송을 위해 무지개 멤버들을 집으로 초대, 기막힌 쿡방타임으로 명불허전 예능감을 터뜨렸다.

먼저 성훈은 멤버들에게 저녁을 대접하기 위해 이시언과 함께 준비에 나섰지만, 처음부터 순탄치 않은 모습을 보였다. 메이플 시럽 잼 만들기에서 식히는 과정을 빼먹는가 하면, 믹서기로 간 양파를 엎지르며 난항을 겪은 것.

뿐만 아니라 소불고기용 양념을 계량하지 않고 만드는 고급스킬로 다시 기대감을 높였지만, 결국 맛을 보고는 “이건 버려야 돼”라며 쿨하게 포기하는 박력 얼간미(美)(?)로 안방극장을 초토화시켰다.

또한 이시언과 요리 과정에서 서로의 사고를 수습해주는 덤앤 더머의 찰떡 호흡으로 재미를 더했다. 그가 맛술을 빼먹으면 이시언은 소주를 찾아내고, 이시언이 믹서기 날을 조립하지 않고 양파를 갈면 그가 발견하는 기가 막힌 쿵짝으로 시청자들의 웃음버튼 제대로 저격했다.

그런가 하면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기 직전, 홀로 복잡한 방송 셋팅을 완벽히 해내며 ‘나혼산’의 컴퓨터 능력자로 등극하기도.

이처럼 성훈은 허당미와 멋짐을 동시에 발산하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또 한 번 그 존재감을 과시했다. 과연 그는 또 어떤 색다른 면모로 안방극장을 ‘성훈의 늪’에 빠뜨릴지 기대감을 높인다.

완벽 비주얼과 반전되는 친숙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성훈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