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N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지구방위대’가 열정적인 헌혈캠페인을 시작한다.

오는 16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지구방위대’에서는 대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 19)으로 어려워진 혈액수급을 위해 거리로 나선다.

혈액창고가 비어가는 상황 김구라, 김형준, 전진, 허경환은 수혈이 필요한 긴급환자들을 돕기 위한 ‘헌혈 동참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들은 직접 캠페인에 나서기 전, 헌혈에 대해 몰랐던 지식을 함께 배우며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헌혈홍보대사이자 유공자인 김승현까지 합류해 ‘지구방위대’의 임무에 힘을 보탠다. 헌혈의 중요성에 대해 비장하게 강조하는가 하면, 길거리 홍보를 나서자마자 부리나케 뛰어가 시민에게 대화를 시도하며 헌혈 마니아의 면모를 과시한다. 심지어 특별한 인맥까지 동원해 열정을 보여준다고 해 어떤 에피소드를 전할지 궁금증이 커진다.

뿐만 아니라 전진은 “강요가 아닌 왜 해야 하는지를 설득할 수 있어야 할 것 같다”라는 헌혈캠페인에 대한 자신만의 깊은 생각을 전달, 이를 들은 대한적십자사 직원의 감탄이 이어지며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눈다. 헌혈을 독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의논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낸다고.

과연 이들이 헌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헌혈자를 섭외할 수 있을지, 이들의 활약은 어떤 재미를 안길지 오는 목요일(1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리얼 공익실현 예능프로그램 MBN ‘지구방위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