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핫펠트(HA:TFELT)가 온라인 북토크쇼를 개최한다.

14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핫펠트가 오는 5월 1일 ‘1719(부제:잠겨 있던 시간들에 대하여)’스토리북 발간을 기념해 온라인 북토크쇼 ‘핫펠트의 소소한 줌인(Zoom I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핫펠트의 소소한 줌인’은 핫펠트의 첫 번째 정규 ‘1719’ 앨범 및 책 발매를 기념해 진행하는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북토크쇼로,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화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Zoom’을 통해 진행된다.

핫펠트는 북토크쇼를 통해 최근의 근황부터 ‘1719’ 앨범과 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으로, 실시간 소통을 통해 참여자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을 나눌 전망이다. 특히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1719’에 대한 여러 비하인드를 전할 계획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핫펠트는 오는 23일 정규 1집 ‘1719’ 발매와 함께 1719권의 한정판 스토리북을 발간한다. 해당 스토리북 속의 각 챕터와 앨범 트랙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으며, 각 이야기에 어울리는 일러스트와 아티스트의 손글씨, 낙서, 명언 등을 함께 삽입해 곡에 대한 생생함을 담아냈다. 특히 ‘1719’의 전곡을 수록한 CD도 함께 포함한 특별 구성으로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지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핫펠트의 온라인 북토크쇼 ‘핫펠트의 소소한 줌인(Zoom In)’은 구글폼을 통해 14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참여자 모집을 시작하며, 아메바컬쳐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자들에 한해서 총 36명의 당첨자들과 북토크쇼를 함께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