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WAVY(웨이비)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힙합씬 핫루키 안병웅의 첫 EP앨범 타이틀곡 티저가 공개됐다.

안병웅은 지난 12일 오후 WAVY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EP앨범 ‘BARTOON 24(바툰 24)’ 타이틀곡 ‘Drown(드로운)(Feat. 기리보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어딘가 홀로 고독해 보이는 안병웅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로 즐겁게 대화하는 주위 사람들 사이에서도 무언가 생각에 잠긴 채 겉도는 듯한 모습이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Drown’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감성을 파고드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감각적인 비트는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안병웅의 첫 번째 EP앨범 ‘BARTOON 24’는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 그의 공식적인 출사표로, 보다 더 다양한 사운드의 집합체가 될 작품이다. 지난해 ‘쇼미더머니8’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음악적 변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Drown’에는 대세 힙합 뮤지션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앨범 전체적으로 사이먼 도미닉, 딥플로우, 칠린호미, 더 콰이엇, 릴보이, 캔디드 크리에이션 등 힙합신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피처링 지원사격을 펼쳐 안병웅에 힘을 보탰다.

안병웅의 첫 번째 EP앨범 ‘BARTOON 24’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