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1박 2일’ 멤버들 사이 치열한 심리전이 펼쳐진다.

내일(12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두루가볼 전국일주’ 특집에서는 저녁 식사를 걸고 사상 최초 ‘히든 경매’가 펼쳐진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긴 시간 동안의 게임 진행과 고된 미션으로 지친 여섯 남자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푸짐한 봄 제철 음식. 하지만 저녁 메뉴를 사수하기 위해서는 상대팀과의 심리전에서 승리해야만 한다는 말에 멤버들은 또 한 차례 멘붕에 빠진다.

사상 최초로 펼쳐지는 저녁식사 히든 경매에 멤버들은 승리를 위한 최고의 전략을 구상한다. 특히 먹는 일에 있어서라면 절대 지지 않는 문세윤, 예리한 눈빛으로 멤버들의 심리를 간파하는 ‘예.뽀’ 김선호 사이 그 어느 때보다도 화려한 두뇌 플레이가 펼쳐진다고.

한 치 앞도 가늠할 수 없는 팽팽한 심리전 끝에 박장대소를 부르는 승부 결과가 탄생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과연 엇갈린 희비 속 최후의 승리자는 어느 팀일지, 식권 베팅이라는 심리 싸움에서 놀라운 활약을 보여준 최고의 승부사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신자 팀(김종민, 김선호, 라비)과 대중소 팀(연정훈, 문세윤, 딘딘)의 불꽃 튀는 심리전은 내일(12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