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싱어송라이터 하진이 첫 정식 싱글로 대중에 첫 선을 보인다.

9일 JTBC스튜디오는 “소속 아티스트 하진이 오는 4월 11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Daydream’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8일 JTBC스튜디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진의 첫 정식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Daydrea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기습 공개되며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양한 장르의 무용을 선보이는 안무가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더해져 감각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고, 영상 말미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곳에’라는 곡의 한 소절이 짧게 공개되면서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특히 ‘Daydream’은 음악 프로젝트 및 드라마 OST를 통해 선보이는 곡이 아닌 ‘하진’만의 이름으로 처음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그가 보여줄 음악적 색깔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매혹적인 감성과 명품 보이스를 자랑하는 하진은 지난해 최고의 화제작 JTBC ‘SKY 캐슬’의 OST ‘We All Lie’로 대중에 존재감을 각인시킨 보컬리스트로, ‘2019 제12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OST상을 수상하며 신흥 OST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외에도 OCN ‘왓쳐’, JTBC ‘초콜릿’, tvN ‘머니게임’ 등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음악적 활동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