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봄 꽃이 내려앉은 듯 화사한 컬러에 보습, 진정, 수분공급까지 탁월한 배드스킨 컬러 립밤이 화제다.

점차 기온이 오르면서 봄을 기다리듯 사람들의 패션과 메이크업에 변화가 보이는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 배드스킨은 봄을 맞이해 꽃잎을 문 듯 코랄 빛과 로제 컬러가 돋보이는 허니 밤 립밤 시리즈 5종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화사한 립 컬러와 입술 속까지 촉촉하게 속보습해주는 허니 밤 립밤은 스틱형과 틴케이스로 나뉘어지는데 ​꿀과 버터의 조화로 100% 허니 리얼 보습을 실현시키는 ‘허니 밤 울트라 립밤’과 봄맞이 립 컬러로 제격인 로제컬러의 ‘베베로제 허니 밤 립밥’ 그리고 코랄 컬러의 ‘봉봉코랄 허니 밤 립밥’으로 24시간 생기발랄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틴 케이스로는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립 서비스 허니 밤 립 트리트먼트’와 각질, 갈라짐, 건조함 등 모든 입술 고민을 해결시킬 ‘립 스트립 허니 밤 립 스크럽’이 출시되었다.

특히 허니 밤 립밤은 비타민이 풍부한 꿀 추출물과 면역력을 높여 입술을 보호할 수 있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천연 스크럽제 백설탕 가루 그리고 미네랄이 가득하고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흑설탕 가루를 주 핵심성분으로 사용하여 인체에 해 없이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한편 허니 밤 립밤 시리즈 5종은 배드스킨 공식사이트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