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04:51 (금)
영화 '언어의 정원' 4월 재개봉 확정

영화 '언어의 정원' 4월 재개봉 확정

  • 임윤수 기자
  • 승인 2020.04.06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속5센티미터',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작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초속5센티미터', '너의 이름은.'으로 국내 팬들을 열광시켰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언어의 정원'이 오는 4월 재개봉을 확정 지었다.

지난 2013년 개봉해 46분의 짧은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극장가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 '언어의 정원'이 오는 4월, 국내 관객을 다시 찾아온다.

'언어의 정원'은 구두 디자이너를 꿈꾸는 고등학생 ‘다카오’가 비가 내리던 어느 날 우연히 정원에서 ‘유키노’라는 여인을 마주치면서 감성 드라마다.

'초속5센티미터', '너의 이름은.' 등의 작품으로 국내 두터운 팬 층을 지닌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아름다운 영상미로 완성된 '언어의 정원'은 섬세한 감정 묘사가 돋보이는 감성 멜로 작품이다.

지난 2013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영 당시 예매 오픈 3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고,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방한해 한국 관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 바 있다.

특히 영화 속 ‘비’를 활용한 정교한 영상미와 서정적인 감성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재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한 '언어의 정원' 포스터는 비 오는 날, 초록빛으로 가득한 정원에서 마주하고 있는 두 남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랑, 그 이전 사랑의 이야기”라는 카피가 보여 주듯이 주인공인 두 남녀간의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하고 있음을 보여주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올봄 최고의 감성 애니메이션 '언어의 정원'은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