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9 12:48 (목)
'나 혼자 산다' 손담비-공효진-려원, 화려한 라인업...제대로 놀 줄 아는 언니들의 웃음 가득한 생일 파티

'나 혼자 산다' 손담비-공효진-려원, 화려한 라인업...제대로 놀 줄 아는 언니들의 웃음 가득한 생일 파티

  • 주예은 기자
  • 승인 2020.04.0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내일(3일) 밤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손담비가 절친으로 알려진 공효진, 려원을 초대해 특별한 파티를 준비한다.

이날 방송에서 손담비는 봄을 맞이해 여기저기 갈라지고, 에어컨 물이 새 곰팡이가 쓸어있는 벽을 보수공사하기로 한다. 하지만 온 집안을 헤집은 보수 작업이 채 끝나기도 전에 공효진과 려원이 도착했다. 먼지 가득한 담비 하우스에 도착한 둘은 시작부터 손담비에게 폭풍 잔소리를 쏟아내며 현실 친구 케미로 시끌벅적한 웃음을 전한다고.

특히 이날, 이들이 모인 이유는 담비, 려원, 효진의 또 다른 절친을 위한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서였는데. 하지만 보수공사로 인해 공사판을 방불케 하는 집의 상황을 본 려원과 공효진은 멘붕에 빠졌다고. 첩보 작전을 능가하는 좌충우돌 서프라이즈 파티가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드라마 ‘동백 꽃 필 무렵’에서 탁월한 요리 실력을 발휘하며 ‘까멜리아’의 주인장, 동백이로 사랑받았던 공효진은 이날 본인의 ‘진짜 요리 실력’을 보여준다고. 이미 예고편에서 “맛있다고 얘기해야 돼”라며 귀여운 협박(?)을 하는 공효진의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빵 터트리게 했는데, 과연 공블리표 비장의 요리는 맛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좌충우돌 공사장 생일파티는 내일(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