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가수 홍진영이 1년 4개월 만에 가수로 전격 컴백하는 가운데,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을 통해 공개된 그의 동안 피부 관리 비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이번 홍진영의 신규 앨범 발매 일자와 발맞춰 홍진영의 동안 피부관리 비법 영상을 공개했다. 홍진영은 영상 속에서 미스코리아 하현정, 하우리와 유쾌하게 이야기 나누며 자신의 동안 피부 비결을 올바른 세안, 천연팩 스페셜 케어, 철저한 수분관리라고 밝혔다.

우먼스톡 영상에서 공개된 홍진영의 기초케어 노하우는 손이 청결한 상태에서 세안하는 것과, 세안 후 수건을 사용하지 않고 피부에 남은 물기를 흡수 시킨 뒤, 곧바로 스킨·에센스·로션·크림 순으로 덧바르는 것이다. 더불어 자연의 재료를 갈아 스페셜 케어를 하거나, 나이트케어로 크림을 듬뿍 얹어 피부에 진정을 준다고 덧붙였는데, 사용하는 제품은 본인이 광고 모델로 있는 B&B코리아의 ‘해삼크림’과 ‘대마크림’이다.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00시, 11시, 오후 6시마다 셀럽10명(미스코리아, 배우, 아나운서, 리포터, 쇼호스트 등)과 크리에이터 24명이 영상을 통해 직접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국내 최초 미디어 커머스이다. 이번 홍진영 동안피부 콘텐츠는 우먼스톡 자체 앱을 비롯하여, 우먼스톡이 운영하는 네이버 TV캐스트, 카카오 TV, 빙글,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