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번째 이별중' 보도 스틸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올봄, 극장가 침체기를 날려버릴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n번째 이별중>이 오늘 개봉하는 가운데 에이사 버터필드의 매력이 담긴 에이사 버터필드 영업 영상을 공개했다.[제목: n번째 이별중 | 원제: Time Freak | 수입: ㈜퍼스트런 | 배급: ㈜팬 엔터테인먼트 | 감독: 앤드류 볼러 | 출연: 에이사 버터필드, 소피 터너 외]

영화 <n번째 이별중>은 연애도 공식으로 배운 물리학 천재 ‘스틸먼’이 헤어지자는 여자친구 ‘데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연애 흑역사를 지울 수 있는 타임머신 어플을 개발하며 시작되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쾌한 코미디 <아이 필 프리티> 제작진의 참여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이 작품은 제84회 아카데미 시상식 단편영화상 부문 후보에 올랐던 <타임 프릭>을 장편화한 것으로 시간여행 로맨스를 더욱 위트 있게 풀어내며 특별한 설렘을 선사하는 로코로 탄생했다.

연애에 서툰 물리학 천재 ‘스틸먼’을 맡은 에이사 버터필드는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너드美를, 그를 사로잡은 여신 ‘데비’로 분한 소피 터너는 [왕좌의 게임]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풋풋한 커플이 키워내는 사랑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개봉을 기념하며 공개한 에이사 버터필드 영업 영상은 빠른 템포의 밝은 분위기로 화면을 뚫고 나오는 에이사 버터필드만의 전매특허 너드美를 영업하며 그의 특별한 로코에 대한 설렘을 배가하고 있다.

먼저 정변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그가 거장들의 러브콜을 받던 청초한 아역시절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는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다. 이어 등장하는 봄베이 사파이어 빛깔을 띤 그의 눈빛, 그리고 쓰다듬고 싶을 만큼 사랑스러운 그의 멍뭉美가 팬심을 무장해제시키는 것은 덤.

여기에 핫한 너드 미남의 아이콘답게 여자친구 ‘데비’에 대한 마음을 “넌 긍정적으로 확장되는 단항식이야”, “네 옆구리에 탄젠트로 눕겠어” 등 엉뚱하고 귀여운 수학적 표현으로 그려내고 있어, 훈남 너드의 독창적이고도 잔망스러운 사랑 표현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처럼 에이사 버터필드의 다양한 매력을 예고하는 영화 <n번째 이별중>은 그의 차기작을 고대하는 관객은 물론, 산뜻한 로맨스를 기다려온 관객들까지 모두 매료시키며 극장가의 유일무이한 로코 신작으로 사랑받을 것이다.

핑크빛 로맨스로 봄 시즌 극장가를 더욱 화사하게 밝혀줄 로코 신작 <n번째 이별중>은 오늘 개봉, 절찬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