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몽클레르(Moncler)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몽클레르가 ‘지구의 요소’ 라는 테마를 담은 2020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몽클레르는 궂은 날씨를 견딜 수 있게 해주는 가볍고 비바람에 강한 소재, 마치 액체처럼 반짝이는 소재의 파카, 그리고 메시 소재를 정교하게 재단하여 이를 타이다이(tie dye)로 만들어낸 녹색의 컬러들로 선보여 몽클레르의 의무를 확실하게 보여주었다.

이번 컬렉션은 몽클레르의 컬렉션 중 축제와도 같이 발랄한 아이템들을 골라 구성한 테마이다. 

외부 요인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면서도, 가볍고 통기성이 있는 메시 소재로 제작된 가벼운 페르시아 산 나일론 재킷 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제공 : 몽클레르(Moncler)

이와 비슷한 아이템으로, 스포츠 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밀리터리 그린 컬러의 드레스는 짧은 소매로 자유분방한 느낌을 뽐내면서도 몽클레르의 특징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드로코드(drawcord) 밑단이 돋보인다.

미드나이트 블랙 컬러의 100% 면 소재의 저지 티셔츠는 요크와 소매에는 메시 소재가 덧대어져 있으며, 나일론 테크닉 소재로 세련되고 스포티한 느낌을 가미한다.

한편, 이번 몽클레르 2020 봄/여름 컬렉션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일부 백화점 입점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