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325E&C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엠씨더맥스가 데뷔 20주년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엠씨더맥스는 지난 25일 발표한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CEREMONIA(세레모니아)’의 선공개곡 ‘처음처럼’으로 26일부터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함은 물론 지니 등에서도 사흘째 정상을 지키며 ‘음원강자’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명실상부 국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엠씨더맥스는 데뷔 이후 숱한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음악성 하나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처음처럼’ 역시 정교한 사운드와 이수의 깊은 보이스만으로 고퀄리티의 명곡을 완성하며 음악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발라드라는 장르 안에서 다양한 변주를 보여주고 있는 엠씨더맥스는 분위기의 흐름은 같되 뻔하지 않은 사운드로 매 발매곡마다 음악팬들의 귓가를 달뜨게 하며 ‘음원강자’로의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처음처럼’ 역시 이러한 엠씨더맥스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하며 앞으로 발매될 정식 앨범에 기대감을 높였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엠씨더맥스는 더욱 정교하면서 풍성한 사운드를 담아낸 새 앨범 ‘CEREMONIA(세레모니아)’를 곧 발매할 예정으로, 차트 1위를 기록한 해당 앨범의 수록곡 ‘처음처럼’과 ‘One Love(20th Edition)’를 선공개하며 명반 탄생을 예감하게 해 음악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