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325E&C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엠씨더맥스가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CEREMONIA(세레모니아)’의 선공개곡 ‘처음처럼’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컴백 열기를 제대로 예열했다.

엠씨더맥스는 지난 25일 발매한 ‘CEREMONIA(세레모니아)’의 선공개곡 ‘처음처럼’으로 26일 오전 8시 기준 지니, 벅스 등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멜론, 바이브 등 전 음원사이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처음처럼’은 이전 발매곡인 ‘넘쳐흘러’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인 신곡으로, 오랜만의 컴백에도 또 다시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엠씨더맥스를 향한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무엇보다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발매한 곡인 만큼 여전한 ‘음원강자’로서의 건재함에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20주년 기념 앨범의 선공개곡 ‘처음처럼’은 떠나가는 연인이 예전 처음 만났던 순간처럼 피어나듯 다시 행복을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서정적으로 묘사한 이수의 가삿말과 잔잔하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화려한 오케스트라의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져 짙은 감상을 안기는 곡이다. 

특히 '처음처럼'과 함께 발매된 또 다른 선공개곡 ‘One Love(20th Edition)’ 역시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연일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더욱 깊어진 이수의 보이스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데 성공하며 이후 발매될 20주년 기념 앨범 ‘CEREMONIA’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