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메킷레인 레코즈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쇼미더머니777’ 우승자 나플라(nafla)의 새 앨범 ‘유 앤 유 파트 투(u n u part. 2)’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u n u part. 2’는 ‘유 앤 유(u n u)’의 두 번째 파트 앨범으로, 계절에 맞는 음악으로 가득 채우며 발매 직후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이 음원 사이트 차트인을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외로움’이라는 주제를 나플라만의 스타일로 무겁지 않게 승화시킨 것은 물론 기존 음악 스타일을 넘어서 랩, 뉴스쿨, 팝 록, R&B 등 다양한 스타일을 앨범에 담아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여러 형태의 외로움이 담긴 ‘u n u part. 2’는 ‘u n u part. 1’에 이어 음악뿐만 아니라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쇼미더머니 8’의 유자, R&B 싱어송라이터 DEAN(딘), Colde(콜드), BIBI(비비) 등 화려한 참여진 또한 돋보인다.

나플라는 지난 1월 ‘u n u part. 1’ 발매 이후 하이스쿨 프롬(Prom)을 테마로 스토리가 이어지는 타이틀곡 ‘구찌 걸(gucci girl)’ 뮤직비디오부터 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TRAX, VANS 등과 협업을 진행하고 영상 및 일러스트 등 다양한 작업물을 선보여 온 그래픽 디자이너 다우니팍(Dawooni Park)과 Hyejung Park이 디렉터로 참여한 수록곡 ‘좋은 아침이야(good morning)’ 뮤직비디오, 라이브 클립까지,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함께 선보이며 보는 즐거움을 책임진 바 있다.

이번 앨범 ‘u n u part. 2’ 역시 다양한 영상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있어 힙합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와 함께 나플라는 개인 SNS를 통해 후드 티셔츠와 메쉬캡 등 다양한 MD 제품들의 판매와 단독 콘서트를 예고하는가 하면, 개인 유튜브 채널 활동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나플라는 ‘쇼미더머니777’ 이후 Loopy(루피)와 ‘Loopy&nafla(루피&나플라)’로 듀오 활동을 이어왔으며, 2년 5개월 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 ‘u n u’ 발표를 앞두고 있다. 정규 앨범 ‘u n u’ 합본 앨범은 피지컬 앨범으로 판매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메킷레인 레코즈와 나플라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u n u part. 2’는 각종 음원 사이트와 나플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