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걸그룹 달샤벳이 일본에 이어 대만에서 대세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23일 달샤벳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달샤벳이 오는 25일부터 5일간 대만에서 첫 프로모션 일정에 나선다”라고 밝혔다. 

달샤벳은 지난 2013년과 Mnet <엠카운드다운> 무대과 2014년 <한국문화관광대전> 참석 후 세 번째 방문이다.

달샤벳은 25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 당일 30여 개의 현지 매체가 참석한 가운데 대만 방문 기자회견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자유시보, 연합보, 애플데일리, 차이나타임즈 등 대만 내 유력 매체들과 잡지사 등 다양한 인터뷰가 계획되어있다.

이번 일정을 통해 달샤벳은 대만의 케이블 방송사 TVBS의 프로그램 <Global Chinese Music>, MTV <I LOVE IDOL>, GTV의 <오락백분백> 등 다양한 TV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출연해 현지 팬들에게 얼굴도장을 찍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달샤벳의 이번 대만방문은 일본 콘서트와 팬미팅에 이어 중국, 대만 등 아시아를 섭렵하며 대세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입증하고 있어 새로운 한류돌로서의 활약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달샤벳은 대만을 방문하게 되어 설레는 마음으로 현지 팬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달샤벳은 아홉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같은’ 으로 활동 종료 후 일본, 대만을 비롯한 해외 및 국내 일정을 소화하며 새로운 앨범 준비와 함께 예능에서 활발히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