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et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초보 발라더 김동현, 문세윤, 유재환, 윤현민, 장성규, 주우재가 두 번째 도전을 시작한다. 

Mnet ‘내 안의 발라드’가 24일 공식 SNS를 통해 6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발라드 앨범 발매를 위한 첫 번째 도전에 기적처럼 성공한 초보 발라더들은 지난주 두 번째 ‘듀엣 무대’ 미션을 받고 팀별 연습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성규와 유재환이 이지훈의 ‘인형’을 부르자 백지영은 “유재환 씨가 너무 잘 맞춰줬다”라고 말하며 두 사람의 파트너십을 높이 샀다.    

또 김재환은 박명수의 ‘바보에게 바보가’를 열창한 문세윤과 김동현의 무대를 보고 “투박한 느낌이 너무나 진심으로 와닿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초보 발라더들은 두 눈을 질끈 감고 점수판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할 정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점수가 공개되자 패널 이석훈과 백지영, 김재환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어 초보 발라더들의 두 번째 도전 무대는 어땠을지 궁금증을 높였다. 

새로운 각오로 무대에 오른 초보 발라더들의 두 번째 도전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결과는 오는 27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net ‘내 안의 발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