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에릭과 고도연이 톡톡튀는 부녀 케미를 선보인다.

오는 27일(금)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가 츤데레 셰프 에릭(문승모 역)과 서하마을의 애어른 고도연(김설아 역)의 특별한 케미 조합을 공개했다.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 분)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에릭 분)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에는 고풍스런 공간에 함께 앉아 있는 에릭과 고도연의 모습이 담겼다. 뾰로통한 표정의 에릭, 천진난만해 보이는 고도연의 투샷과 서로 마주보는 듯 눈빛을 교환하는 모습은 마치 아빠와 딸 같은 부녀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유별나! 문셰프’에서 에릭이 연기하는 문승모는 세계 곳곳에서 한식 팝업 레스토랑을 오픈, 전 세계의 입맛을 사로잡은 스타 셰프지만, 갑작스러운 사고 이후 서하마을로 내려온다. 자신을 아빠라 부르는 정체 모를 아이 김설아(고도연 분)를 객식구로 받아들이고 요절복통의 동거라이프를 시작하게 된다고.

김설아는 어느 날 갑자기 장터 국밥집 ‘풍천옥’에 나타나 구승모의 딸이라고 주장하는 어린이로, 문승모를 “아부지”라 부르는 아빠 바라기다.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를 맛깔스럽게 소화해 귀여움을 발산하는가 하면, 정체 모를 등장에 어디서 어떻게 문승모를 찾아왔는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문승모가 친아빠라는 증거는 없지만 자신이 딸이라 굳게 믿는 김설아와 겉으론 밀어내면서도 위기 때마다 설아를 지켜주는 문승모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가슴 따뜻한 온기를 한가득 전할 예정이다.

피 한 방울 안 섞였다고 하기엔 찰떡같은 호흡이 돋보이는 이들의 부녀 케미는 오는 3월 27일(금)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