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에릭과 주종혁이 ‘유별나 문셰프’에서 외모와 능력 다 갖춘 완벽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27일(금)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가 스타셰프 문승모로 분한 에릭과 유명 푸드회사의 기획실장 최건우 역을 맡은 주종혁의 완벽한 파트너 합을 예고했다.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에릭은 ‘유별나! 문셰프’에서 세계 곳곳에서 한식 팝업 레스토랑을 오픈, 전 세계의 입맛을 사로잡은 스타셰프 ‘문승모’ 역을 맡았다. 새로운 식재료도 마법처럼 한식으로 탈바꿈시키는 뛰어난 맛을 내는 셰프로, 기획실장 최건우와 함께 새 한식 팝업 레스토랑을 준비하게 된다.

주종혁은 해외 유명 푸드 회사의 기획실장인 최건우 역을 맡아 활약한다. 최건우는 훈훈한 외모는 물론 깔끔한 업무실력을 자랑하는 완벽한 비즈니스 파트너다. 문승모에게 신선한 재료를 공수하는 일부터 한식 팝업 레스토랑의 홍보까지 전담하며 치열한 레스토랑 오픈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 속에는 에릭과 주종혁의 훈훈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특히 레스토랑 오픈에 앞서 고민에 빠진 듯한 에릭과 신뢰의 눈빛으로 지켜보는 듯한 주종혁의 모습은 훈훈한 브로케미를 예상케 한다.

좋은 재료를 알아볼 줄 아는 셰프 에릭과 남다른 기획력으로 레스토랑 오픈을 돕는 주종혁의 시너지가 예고되면서 이들의 연기 합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올봄에 찾아올 멋진 두 남자, 에릭과 주종혁의 한식 팝업 레스토랑 오픈기는 오는 3월 27일(금)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