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배우 김의성이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지지를 호소해 화제에 올랐다.

지난 25일 오후 배우 김의성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여러모로 힘든 시기입니다. 문재인 대통령께 더 큰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 싶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함께해 주시면 좋겠어요"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의 한 청원글을 공유했다.

해당 청원글에는 '문재인 대통령님께 청원합니다'라는 제목으로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지지와 응원의 내용이 담겨 있다.

해당 청원의 글쓴이는 헌법개정안 실패, 풍계리 폭파, 북미정상회담 중지 등을 언급하며, 문 대통령을 지지하는 국민의 뜻을 대변하고 있다.

게시자는 문 대통령 취임 1년을 되짚으며 “당신이 1년 남짓한 시간들 속에서 보여준 모든 일들이 당신과 함께라면 역사에, 이념에, 타국의 이익에 휘둘리지 않고 주체적으로 세계의 우뚝 선 대한민국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증명해주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게시자는 “당신에게 국민의 이름으로 청원한다. 부디 힘을 내어달라. 언제나 국민이 뒤에서 지켜주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달라. 문재인이라는 당신에게 청원한다. 같이 국민들 손잡고 행복하고 모두가 먼저인 세상이 도래하는 순간에 같이 눈물 흘리며 부둥켜 안고 눈물 한바가지 흘려보자”고 덧붙였다.

또한 게시자는 마지막으로 “지난 1년과 앞으로의 4년. 그리고 특히 오늘 하루.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다”며 문재인 대통령에게 힘을 실었다.

해당 청원은 게시된 지, 채 하루도 안 되서 10만 명 이상의 국민들에게 지지를 얻었다.

특히 배우 김의성 문 대통령을 지지하는 뜻을 내비치며 힘을 보탰다.

한편, 배우 김의성은 그동안 다양한 정치적 사안에 소신을 드러내며 숱한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김의성은 최근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출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