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음악중심'에서 걸그룹 여자친구가 2주 연속으로 영예의 1위에 올랐다.

19일(오늘)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는 걸그룹 여자친구, 트와이스, 크러쉬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그 결과, 여자친구가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음악방송 9관왕을 달성했다. 여자친구는 소속사 식구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여자친구는 "저번 주에 이어서 1위를 하게 해주신 버디(팬클럽)에 감사하다. 이번 주 마지막 활동인데, 버디 최고다"며 팬들을 향해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한편, 이 날 걸그룹 유니티의 데뷔 무대가 공개됐다. 유니티는 섹시함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넘어'를 선보였다. '더유닛'을 통해 선발된 걸그룹 유니티는 소나무 의진, 다이아 예빈, 라붐 지엔을 비롯해 스피카 출신 양지원, 헬로비너스 출신 윤조, 에이프릴 출신 현주, 달샤벳 출신 우희, 디아크 출신 이수지, 솔로가수 앤씨아로 구성되어있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틴탑, 위너, 엔플라잉, 나윤권, 러블리즈, 칸토, (여자)아이들, 스누퍼, 드림캐쳐, 크로스진, 더보이즈, 베리굿 하트하트, 이태희, 벤, 아이즈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