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Aligames(이하, 알리게임즈), TCI play(Shanghai TCI Entertainment Technology Corp.)와 공동 서비스 예정인 <신삼국지 모바일>의 홍보모델 김명민의 화보를 공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위촉오의 장대한 삼국 세계관을 바탕으로 박진감 넘치는 치열한 전투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이다. 코에이 테크모로부터 ‘삼국지11’의 정품 인증을 받은 만큼 삼국지 등장하는 실제 133명의 무장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정교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건축물을 비롯해 고전 배경 음악 등을 사용해 삼국지 고유의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준다. 이용자는 인연 관계, 외교, 사교 시스템 등으로 수집의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내정, 국가전, 던전 등의 방대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탄탄한 스토리를 통해 사실감 넘치는 전장 속 실제 무장이 된 것처럼 생생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홍보모델 김명민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밝은 분위기의 모습으로 기존 김명민의 위엄 있는 이미지와는 또다른 모습을 다양하게 볼 수 있다. 젠틀한 신사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화보는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신삼국지 모바일의 매력과 홍보모델 김명민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라며, “화보 촬영장에서도 밝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해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공개된 화보도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길 바라며, 홍보모델과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사전예약도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삼국지 모바일>은 지난 4월 16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황금 코인, PS4, 블루투스 이어폰,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료제공: 비비게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