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동상이몽2’ 노사연과 이무송 부부가 의외의 반전 로맨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노사연, 이무송 부부가 보라카이에서 달달한 은혼여행을 즐긴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날 방송에서 보라카이 은혼 여행 둘째 날 아침을 맞은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침대에서 달달하게 스킨십으로 애정을 과시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은 "애교가 없다더니 뭐냐. 평소 스킨십이냐. 아니면 카메라 때문에 참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노사연은 "우리는 뭐 스킨십도 안하고 사는 부부인줄 아냐. 오히려 카메라가 있어서 스킨십을 많이 못해서 답답했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노사연은 "내가 스킨십을 많이 하는 편“이라며 ”하지만 이러다 꼭 싸운다"라고 덧붙여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이후 두 사람은 레게머리와 헤나 타투로 '무송이꺼'라는 문신을 새기는 등,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노사연과 이무송은 한국어로 헤나를 새겼다. 이무송은 노사연의 팔을 가리키며 "'무송이꺼'라고 쓰고 싶다"라고 말하며 노사연을 기쁘게 했다.

노사연은 부부 이니셜로 헤나 시술을 받았고, 이무송 또한 자신의 팔에 '사연이꺼' 글자로 헤나를 새겼다.

스튜디오에서 노사연은 "저는 이제 다 지워졌는데 이무송 씨는 아직 조금 남아있다"라고 설명했고 이에 김숙은 "일부러 팔을 안 씻은 걸 수도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