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대한민국 톱 치어리더’ 박기량이 치어리더, 쇼핑몰 CEO, 모델로 지내는 바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비행소녀’에서는 치어리더 박기량이 첫 출연했다.

이 날 방송에서 박기량은 “12년 차 치어리더 박기량이다”라면서 “저는 현재 비혼이고, 제 삶에 만족하며 혼자 즐기고 있다. 저도 제 나름대로 일에 만족하고 현재 위치에서 해나갈 게 많지만 이렇게 열심히 살고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비행소녀’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특히, 현재 치어리더 뿐 만 아니라 쇼핑몰 CEO로도 바쁘게 활동 중인 박기량은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버킷리스트 중 하나다. (쇼핑몰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너무 서툴다”고 밝혔다. 이어 박기량은 쇼핑몰의 모델도 자신이 직접 소화하고 있다면서 “일주일에 잠깐 내기도 힘든데 한정된 시간 안에 찍어야 한다. 아침 일찍 찍고 치어리딩을 연습해야 한다”면서 “그렇기 때문에 좀 더 빠르게 신속하게가 몸이 배어있다. 제가 할 수 있는 한 다 하고 싶다”는 당찬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 날 박기량은 “쉬는 날이 1년에 1~2일 정도 밖에 없다”고 털어놔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기량은 “6개월 전에 바꾼 차는 벌써 5만km를 탔고, 2년 정도 탔던 차는 20만km가 훌쩍 넘었다”면서 “진짜 일주일에 3500km 찍은 적도 있다. 한 번은 가는데 실장님 코에서 갑자기 검은 피가 나왔다. 저희는 차에서 자기라도 하는데, 실장님이 운전하느라 참 많이 힘들다”고 밝혀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어 “야구, 농구, 배구, 축구 등 여러 종목의 스포츠 치어리딩을 겸하고 있다 보니, 온 지역을 다 가본 것 같다. 부산 집에서 자는 날이 일주일에 하루 정도”라고 덧붙였다.

또한 박기량은 “대부분의 시간을 차에서 보내는 편이다보니, 이제는 차에서 자는 잠도 참 편해졌다. 지방에 경기가 있을 땐 혼자 모텔에서 머물기도 한다. 처음에는 좀 무서웠지만, 몇 년 동안 하다 보니까 이젠 혼자 모텔에서 자는 것에 굉장히 익숙해졌다”고 털어놔 주위 출연진들을 가슴 먹먹하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