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가 라운지, 개인 사무실 및 임원공간 조성을 위한 최고급 프리미엄 암체어 ‘뚜따(TUTTA)’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시스의 암체어 뚜따는 이탈리아의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했다.

뚜따는 ‘완전한’, ‘중요한’, ‘모든’의 의미를 가진 이탈리아어로,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라인으로써 제품이 배치되는 공간을 한층 우아하고 품격 있게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뚜따는 심미성과 디자인적 우수성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구조적으로는 3개 부분으로 나뉘어 머리, 어깨, 등, 팔 등 신체를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특히 안쪽으로 휘어진 형태를 비롯해 좌고와 팔걸이의 높이, 등판을 따라 제작된 금속 프레임은 미래적이며 우아한 형상을 표현하는 동시에 부드러운 쿠션감이 신체를 자연스럽게 감싸준다.

천연 무늬목, 천연 가죽 등 최고급 소재를 적용했으며 패브릭 소재도 추후 출시 예정이다. 컬러는 다크브라운, 테라코타, 머스타드 등 세 가지로 구분되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퍼시스의 뚜따는 개인 사무실이나 임원공간의 개인용 안락의자로 사용이 가능하며, 라운지 등의 공간에서는 회사를 방문하는 귀빈을 맞이하는 용도로 활용될 수 있다.

또한 간결한 디자인의 둥근 ‘오토만(ottoman)’과 함께 공간 구성 시 제품의 안락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

퍼시스는 뚜따는 이탈리아의 디자인 거장을 통해 탄생한 최고급 라인의 작품으로, 회사 내 라운지 및 개인 사무실, 임원공간 등에 우아함과 특별함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퍼시스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사무환경 전문 브랜드로서 핵심 경영 원칙인 디자인 경영을 바탕으로 해외 디자이너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품격 있는 디자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퍼시스그룹]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