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2017년 11월 6일부터 27일까지 KBS2 TV에서 스페셜 편성으로 방영되었던 TV애니메이션 ‘드래곤에그’가 5월 10일 2시 50분부터 3시 20분까지 매주 목요일 KBS1 TV를 통해 방영을 재개한다.

선택 받은 주인공 태오와 인간 세계를 위협하는 디펙터와의 운명을 건 승부를 그린 애니메이션 ‘드래곤에그’는 스페셜 편성임에도 불구하고 방영 기간 동안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드래곤에그’는 최근 찾아 보기 힘든 장편의 TV애니메이션으로 30분 총 5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화려한 액션과 긴장감 있는 스토리, 개성있는 캐릭터들의 코믹한 연출을 통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더욱 몰입되게 만든다.

애니메이션 전문 제작사인 지앤지엔터테인먼트의 ‘드래곤에그’ 브랜드팀은 ‘드래곤에그’는 인류를 구원했던 용선자의 후예인 태오와 그의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기존의 애니메이션들과 달리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반전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며 마지막 화수까지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드래곤에그’는 스페셜 편성으로 방영되었던 1화~7화를 하이라이트로 묶어서 1회 방영하고 이어서 8화부터 매주 목요일 1회씩 방영 될 예정이다.

또한 ‘드래곤에그’의 메인 변신 완구 21종이 올해 하반기 전격 출시 될 예정이다.

고대 드래곤의 에너지를 작은 알에 봉인시켜 만들어진 메카닉 크리쳐 컨셉의 드래곤에그는 알 형태의 완구가 자석으로 된 카드와 만나면 순간적으로 팝업되는 형태로 개발되었다.

한개의 상품은 에그 1종, 소환카드 1종, 스킬카드 3종으로 구성된다.

총 스무가지 에그 형태의 완구들을 소환카드를 던져 ‘용’, ‘사자’, ‘전갈’, ‘독수리’ 등 각기 다양하고 화려한 형태로 순간적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에그마다 속성이 있어 소환카드, 스킬카드를 가지고 TCG(Trading Card Game) 요소가 가미된 게임 방법을 통해 상대방과 대결을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게임 방법과 수집의 재미까지 더해 올 가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제공=지앤지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