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미운우리새끼'에서 래퍼 도끼의 호텔 하우스가 공개돼, 뜨거운 화제에 올랐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130평 최고급 호텔 하우스로 이사한 래퍼 도끼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도끼는 방송에서 이전에 살던 120평대 집이 좁다며, 거처를 옮길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날 방송에서 공개된 도끼의 호텔 하우스는 넓은 공간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환상적인 전망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날, 도끼의 호텔 하우스를 찾아온 래퍼 딘딘은 "자괴감이 밀려온다. 내 주변에서 형이 제일 멋있게 사는 것 같다"며 연신 감탄했다.

이에 도끼는 "호텔에 살면, 난방비가 안 들고 청소도 무료다. 오히려 이전 집보다 생활비가 덜 든다. 보안도 잘 돼있고 가구도 살 필요가 없다"면서 "이렇게 사는 게 어릴 적부터 꿈이었다"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도끼는 최근 ‘절약모드’ 중이라며, 자신이 소장하고 있던 많은 시계들을 처분하고, 자동차 역시 9대에서 5대만 남겼다고 밝혔다.

그리고, 도끼는 자신이 현재 운영 중인 식당을 방문해, 어린 시절 식당을 하다가 집이 망한 사실을 고백하며, 식당으로 성공해보고 싶은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