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배우 이영하에게, 36년 전 성추행을 당했다는 폭로가 제기된 가운데,  배우 이영하는 돌연 SNS 계정을 삭제하고, 연락두절인 상태인 것으로 전해져, 엄청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8일(오늘) 오전까지만 해도 볼 수 있었던 이영하의 페이스북 계정이 오후에 갑자기 사라졌다.

18일(오늘) 오후, TV조선은 ‘뉴스7’을 통해, 배우 이영하에게 36년 전 성추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여성 A 씨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A 씨는 연예계 데뷔를 앞두고, 이영하와 가을 의상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이날 이영하로부터 호텔로 오라는 연락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당시 A 씨는 대학에 갓 입학했으며, 이미 이영하는 유명 배우인 상황이었다.

이어 A 씨는 “심부름을 시키면서, 서울 여의도의 한 관광호텔로 오라고 했다”며 “집도 여의도고, 호텔 로비 커피숍에서 만나겠거니 하고 갔다가 호텔 방으로 오라는 연락을 받았다”고 밝혔다. A씨는 “방으로 올라갔는데 이영하에게 술냄새가 났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A씨는 "(이영하)가 나를 침대에 눕히고 강압적인 행동을 했다. '살려주세요'라고 했었던 기억은 난다. '살려주세요, 제발 부탁입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그랬던 기억이 난다"고 주장했다.

한편, 이 날 A씨는 "그분을 파멸시키겠다, 어떻게 하겠다, 분풀이를 하겠다, 이런 것보다도 그 일 자체, 그게 지워지지 않는다"며 여전한 고통을 호소했다.

그리고, 이영하는 현재 연락이 두절된 상태로, 해외에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