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개그맨 김형인이 오늘(17일) 9세 연하의 아내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개그맨 김형인은 17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뉴힐탑호텔에서 9세 연하의 일반인 여자 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많은 동료 개그맨들과 연예인들이 김형인의 결혼식을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결혼식 주례는 김형인의 군대 시절 담당 중대장이 맡았고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윤택이 맡았다. 축가는 다둥이 아빠로 김형인의 롤모델이 된 VOS 박지헌이 불렀다. 축사는 올해 개그우먼 홍윤화와 결혼 예정인 개그맨 김민기가 맡았고 축하공연은 삼대천왕이 꾸몄다.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연 김형인은 “아직 잘 모르겠다. 결혼을 하는지 실감이 잘 안 난다. 머릿속이 하얗다”라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또한, 2세 계획에 대해 그는 “아내가 두 명을 원하는데 내가 올해 마흔이다. 잘될지 모르겠지만 원하는대로 열심히 낳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힘닿는 데까지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신혼여행가서부터 대한민국의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열심히 힘쓰겠다. 박지헌처럼 다둥이 아빠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혀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은 개그맨 도광록의 소개로 만나 1년 6개월간 사랑을 키워온 끝에 이날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날 김형인은 "신부와 연애기간 동안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 애정을 드러냈고 신부 역시 "자상하게 잘 챙겨준다. 그런 부분이 믿음직스러웠다." 라며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전했다.

한편, 김형인은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 SBS ‘웃찾사’와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활약했고 신부는 미용업계 종사하는 9살 연하의 일반인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